2018.IFBB PRO 아시아 그랑프리AGP 무료 팬미팅 9.21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9.20 10:26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아시아 그랑프리 무료 팬 미팅이 열려 피트니스 동호인들에게 즐거운 소식을 전해주고 있다. 날짜는 오는 9월 21일 금 오후 3시부터 서울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아시아그랑프리 팬 미팅은, 익일진행되는 아시아그랑프리챔피언십을 하기 전 미리 진행되는 팬 미팅으로 올림피아 정상급 선수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이다. 이날 팬 미팅은 선수들과 사진촬영, 기념품, 각종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팬 미팅에서는 AGP정상급선수들의 팬미팅과 겸하여, 기자회견이 있을 예정이다. 

이번 AGP(아시아그랑프리전)은 우리나라에서 열리는 국제피트니스관련 대회로는 볼거리가 많은 대회가 될것으로 보이며, 이유는 프로선수들의 라인업에서 대회구성까지 모두 관심을 가지고 볼거리가 많다고 한다. 

아마추어 대회이지만, 관련 동호인들과 선수들에게 자극제가 될것 으로 보인다. 

한편, 프로 보디빌딩은 작년보다 업그레이드된 추판과 그를 추격하는 정상급 선수들 호세,헨리 등 이 출전하여 맞대결한다. 또한 이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한국의 김현진선수가 있다. 

멘즈 피지크에서는 AGP챔피언 라이언 테리와 챔피언을 끌어내리기 위해 도전하는 브랜든 헨드릭슨, 제레미 포트빈 외 선수들이 있고, 한국의 이해겸선수가 출전한다. 

단연 여자 비키니가 볼만한 경기로 빠질 수없다. 올림피아 비키니 챔피언 안젤리카에 도전하는 前 챔피언 애슐리 그리고 항상 위협적인 실력과 미코를 뽐내는 자넷 라유, 브리나 마티네즈 그리고 한국의 배수현선수가 참가한다. 

클래식 피지크에서는 한국의 강성진 선수와 아마추어에서 우승하고 프로카드를 받아 합류하는 신예클래식 프로 그리고 해외선수들이 다수 참가한다. 

AGP의 본선은, 이후 9월 22일 오전 10시부터 오전에는 예선이 오후에는 본선이 열릴 예정이며, 장소는 올림픽공원 K 아트홀이다. 티켓은 미리예매하면 3만원 현장예매하면 5만원이이다.  VIP관람권은 12만원에 구매할 수 있고, 예매는 kingmassmall.com에서 할 수 있다. 

웰빙뉴스스포츠보도국 편집국
취재 :김지은 기자
승인 :서병진 副사장/편집국장 
skysun0408@hanmail.net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