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TOP 뉴스



의정부 복합문화융합단지, 보상계획 공고 10.8.부터 12월 보상 예정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10.11 13:07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의정부시
(시장 안병용) 최대 현안사업인 의정부 복합문화융합단지 도시개발사업이 이르면 올해 안으로 토지 보상이 이뤄질 전망이다.

의정부시에 따르면 산곡동 396번지 일원 654417부지에 도시 자족기능 향상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문화관광 등 복합문화 시설을 조성할 목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위 사업과 관련하여 보상계획공고와 개인별 통지를 108일부터 시작했다.

사업시행자인 의정부리듬시티는 지난 430일 사업의 승인 고시, 9월에는 사업지구내 토지, 축물, 입목, 공작물 등에 대한 기본조사 및 경계분할 측량을 마쳤고, 시는 사업시행자와 보상업무 위수탁 협약을 체결한 상태이다.

이번 보상계획공고 내용은 1022까지 정부시 민자유치과 사무실과 의정부리듬시티주식회사 사무실에서 열람이 가능하다.

이번 보상업무 위수탁 협약체결에 따라 앞으로 토지 등의 보상협의 및 매매계약업무는 의정부시가 맡는다.

최규석 민자유치과장은 그동안 사업진행상황에 대한 문의사항이 았는데 보상계획 공고와 같이 사업이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본 사업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보상협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홍우 기자.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