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TOP 뉴스



연천군 2018년 주민자치아카데미 실시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10.11 12:57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연천군은 주민자치위원들의 책임감과 자질 향상을 위한
‘2018년 연천군 주민자치아카데미 과정10일 오후 2시 연천수레울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진행했다.

군은 매년 신규 주민자치위원들과 기존 위원들의 기본 소양을 높이고, 지역공동체 사업 추진을 위한 의식전환 및 전문지식 습득으로 지역주민이 주도하는 실질적이고 실행 능력을 갖춘 주민자치를 구현하고자 주민자치아카데미 과정을 진행해왔다.

이날 교육 과정은 주식회사 인업 박진규 강사의 진행으로, 라포형성 게임 및 힐링공감 액티비티 등을 통해 기초 소양 강화를 위한 교육과 주민자치위원의 역할과 책임 등의 2부 강의로 이루어졌다.

이날 교육에 참석한 100여명의 주민자치위원들은 즐거운 듯 함박웃음을 띄며 교육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주윤기 연천군 주민자치협의회장은 주민자치아카데미를 통하여 주민자치위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유대감을 조성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앞으로도 주민자치위원으로서의 자부심과 사명감을 가지고 우리지역 발전을 위해 활동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홍우 기자.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